라세느(잠실 호텔롯데월드점)

2011. 7. 15. 00:41dducfu's table/도전과제



(실제로보믄 약간 올드)

어무니 생일을 맞이하여
식사할겸 찾아간 곳(보스가 쐈...+_+)




라세느!(두둥)

작년에 본점은 가봤지만 롯데점은 처음(듀근)




(약간 이른시간이라 할랑...)

뭐 나중에 보니 이쪽은 빈자리가 없드라...




(생일이라고 예약을 했더니 이렇게 별실로..)

케익도 준비해주시더라는 오호+_+




(스타트!)




(우선 한바퀴 춈 돌아보았다는)




(역시나 부페라 음식이 많...)




(첫번째 턴)

뭐 무난무난
그래도 시저 샐러드 먹을땐 살포시 본점이 생각나드라(글고보니 작년에 리뉴얼해서 내가 갔을때랑은 바뀐;ㅁ;)




두번째는 중식!(역시 중식러버..?)

전반적으로 달았다는 느낌




세번째 턴은 그릴요리로...

큰 감흥은 없었;




(내가 눈이 빠져라 기다린건...)




다름아닌 새우튀김!

일단 바로바로 튀겨주는건 맛이 없을 수가 없다능+_+

아. 저거 내가 다 묵은건 아니고 어무니 가져다 드렸다는 'ㅅ'//




(그렇게 사모하진 않는데 그래도 왠지 땡긴다는...ㅋ)

철판요리도 괜시리 주문해보고..




(먹는데 넘 배불렀;)




(후식거리들...)

이때쯤 울 동네 슈퍼의 자비로 내 사랑 마카다미아 넛(하겐다*의 완소 라인업 ㅠ_ㅠ)을 달고 살았더니
확실히 아이스크림에 대한 감흥은 떨어지더라는 ㅎㅎ

 



(나일 먹으니 수정과가 더 좋아...)

이렇게 한 게임 끝!




생각해보믄 딱히 부페음식들이 하나씩 놓고 보믄 그렇게 맛나는(맛이 없다는건 물론 아니다..)건 아닌데
그래도 부페오믄 왠지 두근두근대고 놀이터 온 것같은 기분이라 재미있다는

문득 근래에 봤던 어느 웹툰에서 나온 대사가 생각나는군화...

"부페의 진짜 매력은 이곳에 있는 건 무엇이든 다 먹을 수 있다는 가능성이야. 그 생각만으로도 가슴설레고 두근거리는거라구"*1

후후후
그래서 내 맘도 듀근듀근 하나부다
*_*

..................
니 뱃살보믄서 그런말이 나오냐?

쿨...쿨럭 

'아리아', '포시즌'를 가면(파빌리온두?) 일차로 서울에서 가고팠던덴 다 가보는구나 ㅎㅎ



*1 조경구 작가님의 차이니즈 봉봉클럽 -북경편 12화 "Celebration - 무엇이든 먹을 수 있는데도 늘 한가지만 먹는 자이언트 팬더처럼"에서
    아...이분 책 읽고 완전 팬되버렸;(일단 '차이니즈 봉봉클럽', '오무라이스 잼잼'은 바로 구매해버렸다는 ㅎㅎ)
    북경편 출간됨 책 끌어안고 중국가러 인천공항으로 뛰어갈지도 몰라 





- 본 게시물은 개인이 해당 음식점을 특정 시점에 방문하여 개인적인 취향과 주관에 따라 그 감상을 적어둔 것입니다.
  따라서, 절대 객관적인 평가내용으로 볼 수 없으며 해당 음식점의 일반적인 평가 혹은 저와 취향이 다른 분들이
  느끼시는 내용과 틀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