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자 (우타게) 하게텐

2015. 3. 10. 00:46dducfu's table/니뽄食

 

 

 

덴푸라로 유명한 체인인 긴자 하게텐(교토역 지하에도 있드라 ㅎㄷㄷ)

 

츄부에는 나고야 미들랜드 스퀘어에 한군데 있는 듯

 

 

 

 

토요일 점심이라 긴장 탔으나...

나름 가볍게 대기 후 착석

 

 

 

 

테이블과 카운터 석이 있는데 카운터 석으로

 

카운터 석은 이렇게 바로 튀긴 걸 받아먹는 맛이 있드라능

 

 

 

 

텐쯔유

 

기본하고 매운 맛이라는거 같은데

일본에 매운게 있을린 없으니 ㅎㅎ

 

 

 

 

(스타트!)

 

본인은 스페셜 코스, 엘횽은 텐동을 주문

 

 

 

 

(기본 차림들.....)

 

그릇엔 텐쯔유랑 무 간걸 부어두고...

 

 

 

 

맥주한잔

 

잘 뽑았드라 이번에 일본가서 마신 맥주중 가장 좋았던듯?

 

 

 

 

우선 엘횽의 텐동부터

 

수북~수북 올라간게

 

보기만해도 먹음직 +ㅠ+

 

 

 

 

(저렇게 계란찜(차왕무시)도 주시더라능)

 

난 안주고...힝

 

 

 

 

내가 시킨 스페셜 코스는 튀김을 바로 튀겨서 올려주는 스탈

 

우선 새우 두점

글고 주실때마다 뭐랑 같이 먹음 좋다고 하시는 데 아마 소금이랑 찍어먹으라고 했던 듯

 

 

 

 

계절야채 두점

 

의외로 이게 가장 좋았다.

겉은 바삭, 속은 야들야들하니 굿!

 

 

 

 

(사진이 다 떳구나...카메라 기변은 무신; 걍 내공을 기르자 ㅠ_ㅠ)

 

글고 제철생선 두점

음? 키스는 언제나 제철인거임? ㅎㅎ

 

 

 

 

마지막 아나고 한점, 이래서 토탈 일곱 개를 내주시는

 

폭신해서 좋긴했는데 덩치도 있고해서 약간 기름지더라능

 

 

 

 

그 다음은 식사...

 

Aㅏ 여기서 암생각이 없었던게 원래 난 카키아게가 올라간 밥을 먹고싶었는데 그건 미들 코스였고

나는 그아래 스페셜 코스.........

 

나오는 건 맨밥.....ㅎㅎㅎㅎㅎㅎㅎ

아놕 근데 미들보단 스페셜이 더 있어보이는 이름 아님둥?(메뉴판을 제대로 안본 제 실숩니다 굽굽;;)

 

암턴 궁시렁대믄서 밥을 먹었는데

응? 걍 맨밥도 맛나드라.

츠께모노 올려서 광속 흡입했음

 

 

 

 

(흡입인증)

 

 

 

 

요즘 춈 엔이 내려서 그런가

가격도 한쿡에서 먹는거랑 별 차이 없을듯하고(더 비싸지 않을까?) 맛도 훌륭했던

 

 

 

 

 

- 본 게시물은 해당 음식점을 특정 시점에 방문하여 개인의 취향과 주관에 따라 그 느낌을 적어둔 것입니다.
  따라서 객관적 내용으로 볼 수 없으며 해당 음식점의 일반적인 평가, 혹은 다른 분들의 감상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dducfu's table > 니뽄食'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네쇼  (0) 2015.03.13
하시타테  (0) 2015.03.11
(갓포) 요코모리  (0) 2014.10.07
욧소우  (4) 2014.09.23
(갓포) 아키  (4) 2014.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