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란구스또

2011. 7. 13. 21:49dducfu's table



합리적(이정도믄 착한이라 말해도 될듯)인 가격과 분위기, 거기에 맛까지...

저번달 회식으로 갔었다능




(사람들 없을때 찍었;)



인상깊은 와인셀러

고소공포증인 본좌에겐 무리일듯 ;ㅁ;




아! 글고 이집 10시이후에 가면 이런 자비로운 행사도 하신다는 ㅠ_ㅠ

근데 와인마실일이별루 없어서^^;;;
 



(본좌는 2층이었심)




식전빵

쫀득허니 맛나는 녀석들~




'코스가 합리적'이라는 게 중론이지만 이날은 걍 단품으로 달려보았다.

우선 전체 중 하나인 '루꼴라를 곁들인 해산물 튀김'

흰살생선(아마도..)와 새우, 오징어로 이뤄진 구성이라는

 



(샐러드는 거의 시저아님 치킨샐러드만 먹;)

그리고 시저샐러드




(내가 생각한 이미지와는 약간 거리가 있던 ^^;)

글고 홍합찜

전체들은 걍 그럭저럭...




(와인은 가볍게 한잔정도 마셨던..)

뭔 와인인지 몰겠는데(우리같은 가난뱅이들이야 당근 싼 녀석들로 ㅠ_ㅠ)

약간 가벼운 것이 내 입맛에는 잘 맞았다ㅋ




다음은 식사메뉴...

우선 이집의 시그니처인 '고등어 파스타'

별 말 필요없다. 맛있더라는!




요넘은 '왕새우를 곁들인 샤프란 리조또'

꼬소한거이 얘도 굳굳

메인들은 양도 넉넉하고 참 훈훈하였던 *^^*




(이거 거의 내가 다먹었; 배가 넘 불러서 2차로 호프집갔는데 안주는 걍 포기하였다는 ㅠ_ㅠ)

왠지 모자를꺼 같아서 시킨 알리오 올리오
"헐- 오일 파스타로만 두개를 시키다니..토마토나 크림류를 시킬것을..."이라는 건 나중에 먹다가 깨달았다는^^;;;




어떠한 모임, 약속 장소로 써도 빠지지 않을 좋은 음식점

다음번에 갈땐 걍 코스로 주문해야지~





- 본 게시물은 개인이 해당 음식점을 특정 시점에 방문하여 개인적인 취향과 주관에 따라 그 감상을 적어둔 것입니다.
  따라서, 절대 객관적인 평가내용으로 볼 수 없으며 해당 음식점의 일반적인 평가 혹은 저와 취향이 다른 분들이
  느끼시는 내용과 틀릴 수 있습니다.

'dducfu's tab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수목  (2) 2011.07.28
토담골  (2) 2011.07.27
군산오징어  (2) 2011.05.29
하늘  (4) 2011.05.20
진미통닭  (4) 2011.0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