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씨

2012. 7. 25. 07:45dducfu's table/차와 달다구리

 

 

 

인터넷에서 메론, 망고빙수로 대략 유명한 곳

원래 본인 과일 들어간 빙수보단 밀크빙수같은 녀석을 살앙하는 오소독스한 덕후(..)지만

 

비줠이 넘 간지나드라ㅋ 홀려서 방문 결정! 

 

 

 

 

(요즘가믄 이집 다들 메론 아님 망고 빙슈를 먹고있는 듯 했다 ㅎㅎ)

 

 

 

 

 

 

(의자가 막 편하고 그런 분위기는 아닌듯)

 

 

 

 

첫빠따는 망고빙수!

 

가격이 춈 하는 편인데 그래도 실제로 빙수가 나오면 "우엉~"하믄서 본전생각은 안들어감

 

어느정도냐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한명이 먹을만한 양은 아닌 듯

 

 

 

 

(위에는 망고가 한가득~)

 

 

 

 

아래는 얼음 + 연유/우유(?)의 조합이

 

근래 추구하던 밀탑류의 보드라운 우유얼음이 아닌건 약간 아쉬웠지만...

뭐 지금도 알흠답긴한데 약간 더 달달해도 멋지지 않을까 생각이 ㅎㅎ

 

 

 

 

(마지막엔 섞어섞어~)

 

 

 

 

(클리어!)

 

마지막 그 순간까지 망고덩어리는 우리와 함께했...(응?)

 

정말 섭섭치 않게 들었음!

 

 

 

 

망고빙슈가 괜춘했기에 메론에도 도전해보았다능!

 

 

 

 

(비쥬얼은 니가 더 갑이군화...+_+)

 

 

 

 

(똥그란 과육을 먼저 먹으면 요렇게...)

 

야도 얼음+연유/우유(?)의 조합인듯

우유얼음이었음 더 퍼풱트 했을터인데 ㅎ

 

 

 

 

(아이스크림이랑 같이 쉐킷~)

 

몰랐는데 망고빙수도 토핑으로 추가하믄 되는 듯

 

 

 

 

(아래에도 메론 과육이 실하게 들어있다~)

 

 

 

 

(요넘도 당근 클리어~)

 

파묵어볼까 싶었는데 생각보단 잘 안 파지드랑

귀차나서 포기ㅋ

 

 

 

비줠부터 매력적이던 빙슈아이들

 

글고보니 올 여름 빙슈 포스팅은 이게 처음이넵 '-'

 

 

 

 

 

-본 게시물은 해당 음식점을 특정 시점에 방문하여 개인적 취향과 주관에 따라 그 감상을 적어둔 것입니다.
  따라서, 객관적 평가내용으로 볼 수 없으며 이 음식점에 대한 일반적인 평가 혹은 저와 취향이 다른 분들이
  받으셨던 느낌과 다를 수 있음을 밝힙니다.

'dducfu's table > 차와 달다구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성팥집) 옥루몽  (2) 2012.11.11
가배  (4) 2012.08.26
다동 커피집  (6) 2012.06.30
듀자미  (0) 2012.06.13
뉴질랜드 스토리  (0) 2012.0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