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미래

2013. 6. 17. 01:00dducfu's table/도전과제

 

 

 

근래 건강을 위해 식생활에 신경써야겠다는 분이 주변에 있어서...

그런 생각은 내가 해야하는데

 

뭐 생각은 남들이 하는데 장소는 내가 찾아(...)야 하는지라 서칭 후 간택받은 곳

 

 

 

 

 

 

아. 이날 모 업체 들어가느라 카메라가 없어서 '-'

 

놋투로 찍었는데...역시 카메라는 매일 가지고 다녀야겠다는 생각을 ㅠㅠ

 

 

 

 

(춈 일찍 갔더니 할랑한 편)

 

당근 부페다 보니 이런 저런 음식이 한가득!

 

그런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건강해..... 너무 건강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라지만 라인업은 매우 충실한편

 

평소 본인처럼 굽고, 튀기고 한 음식들에 넘 빠지지(.....)만 않으시다면

만족할만한 구성이라는

 

 

 

 

(그래서 스타트!)

 

 

 

 

 

 

(중간엔 비빔밥도 만들어서...)

 

 

 

 

(맛있당 +_+)

 

 

 

 

(후식에)

 

 

 

 

(커피까지 ㅎㅎ)

 

 

 

 

(이렇게 농산물을 바로 살 수 있는 곳도 있다)

 

약간 가격의 압박은 있으나...부페라고 생각함 비싼건 아니고

 

친환경의 착한 음식들을 만날 수 있어서 건강을 생각하는 분들과 함께함 칭찬 받을꺼 같은 식당

 

 

 

 

 

- 본 게시물은 개인이 해당 음식점을 특정 시점에 방문하여 개인적인 취향과 주관에 따라 그 감상을 적어둔 것입니다.
  따라서, 절대 객관적인 평가내용으로 볼 수 없으며 해당 음식점의 일반적인 평가 혹은 저와 취향이 다른 분들이
  느끼시는 내용과 틀릴 수 있습니다.

'dducfu's table > 도전과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스텔라(베스트웨스턴 송도파크호텔)  (3) 2013.07.26
뉴스타트  (2) 2013.07.25
피에스타  (0) 2013.04.09
더 스퀘어(노보텔 앰버서더 강남)  (0) 2012.12.23
드마리스  (2) 2012.1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