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탄부대찌개

2010. 5. 16. 10:50dducfu's table/뱃살은 국물을 타고 ㅜ_ㅜ



(역시 이동네는...어딜가도 발렛파킹이 기본)

원래 삼성동에도 체인점(?)이 있었는데
저번주에 매지션들과 가려고 보니 없어졌더라!(수린가?)

암턴 안타까운 마음을 감추고 샤브샤브나 먹고왔는데
결국 다음날 그 원한(?)을 풀고자 본점으로 ㄱㄱㅆ을 ㅎㅎ



(호오...)




워낙 빨리갔다(11시...)

아무래도 점심시간에 손님이 많아서인지 미리 손님 맞을 준비를 하시던..

참고로 이집은 24시간




(가격은 꽤 하는편)

뭐 오산, 송탄의 집들도 그렇게 싸진 않으니
강남에서 이정도는 기본인건가?




(암턴 특!)




(가운데 치즈한장이 외롭게~)

약간 꼬릿한 냄새가 나는게 치즈의 영향인지
아님 국물자체가 사골계라 그런건지는 아직 의문




(사리면이 아닌 걍 라면을 주는것도 송탄 스탈)




(끓...끓는다)

뭐 부대찌개와 치즈도 나름 좋은 궁합인듯

여기 떡도 많이들었드라




(라면좀 넣고...)




(부글부글...)




(일단 건데기부터.....)

특이라그런지 건더기는 실하고 양도 많았다.




국물은 칼칼하다는 분들이 많던데
본좌 입맛에는 뒷맛이 고소(춈 무린가..), 감칠맛나는 스탈이라고나 할까?

최*집이 생각나는 맛이더라능




(역시 부대찌개는 밥에 부어주는게 제맛)




(제가 이거 남겼을까연?)

ㅎㅎ




그간 경험했던 송탄의 부대찌개 집들과 상당한 싱크로율을 보이는 집

갠적으론 설마 그럴일 없겠지만 부대찌개 드시러 오산 놀러가시겠다 하시는 분들있음 이집 권하고 싶다(별 차이없음...)

아...그래도 김네*은 춈 스탈이 틀리구나;

'dducfu's table > 뱃살은 국물을 타고 ㅜ_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금수복국  (0) 2010.06.12
백송  (2) 2010.05.30
시골순대  (4) 2010.05.14
정원순두부  (6) 2010.05.08
나주관  (2) 2010.0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