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려라! 가방덕 'ㅅ' 2(Tumi가방 + 플랙서블 파티션 = 카메라 가방?)

2012. 9. 9. 00:56지름고백

 

 

 

(아오 내가 봐도 냄새날라구해 ㅠ_ㅠ)

 

평소 신조가 일기일능(一器一能 : 기계하나엔 한가지의 기능만을 바라자...뭐 내가 막 지은거다 ㅎㅎㅎ)이다보니

단점이 생기는게 뭐 하다보믄 늘어나는게 세간살이 ㅎㅎㅎ

 

왼쪽부터 1)출근용 2)근거리 출사용 3)장거리 출사용

이게 무신 뻘짓이야

더 놀라운건 옆으로 메는 가방도 2개나 더 있...(출근용/출사용)

 

하아 이돈만 모았어도 ㅠ_ㅠ

 

 

 

 

산지는 춈 됐지만 이제야 올리는 녀석(Lejeune Backpack Tote, 22380)

기존의 녀석(Total Solutions Backpack, 26179)이 워낙 심플한데다 사이즈도 약간 작고

넘 서류가방틱(...)하다는 의미에서 약간 캐쥬얼한 느낌을 원하다보니 선택되었던

 

그럼 돔케는 뭐냐...라고 하심 저넘은 넘 동호인 같잖아..라고 답하고 싶은 ㅎㅎㅎㅎㅎㅎ

넌 비줠부터 이미 덕후

 

이 제품 특히 이 색은 정말 한쿡에서 많이 팔렸는지 지하철에서 가끔 마주칠 수 있는

사실 한정?인가로 나왔던 브라운이 사고 싶긴했는데 백화점 밖에 없어서...

면세점에서 회원할인 + 적립금 + 그간 받아둔 선불카드를 몽땅 동원해 꾸역꾸역 구매했;

 

 

 

 

나쁜 가방은 아닌데...

약간 아쉬운 부분은 없잖아 있던

 

일단 커서 그런진 몰라도 무겁다. 가방 자체의 존재감이 꽤 있는 편

 

사진부분은 등부분의 버클(이제품은 토드백처럼 쓰기위해 베낭어깨부분을 넣을 수 있다)인데

이게 튀어나와있어서 등짝에 쵸큼 배기는...

 

 

 

 

글고 지퍼...

이거 내가 서툰건가? 무지 열고 닫기 불편하다는

 

워낙 기존에 샀던 두제품(위의 백팩과 오소독스한 가방(Organazer Portfolio Brief, 26108))이 퍼팩트 할정도로

만족감 100% 상태여서 기대가 큰 관계일 수도 있고 ㅎㅎ

 

암턴 투미 좋은 브랜드다.

왜 사람들이 하나 사믄 계속 사는지 알것같은 느낌이 드는...

이제 더 살 것도 없지만 혹시 가방을 또 산다면 투미 홈피부터 디비고 있겠지.

 

 

 

 

(내가산건 보시다시피 M사이즈)

 

위의 가방 안이 상당히 광활한 편인데 그러다보니 걍 카메라, 렌즈 막 던져놓고 다니긴 껄떡지근 하다

 

그래서 준비된 아이템!

 

 

 

 

인터넷에 검색해보믄 이 가방 쓰시는 여러 분들이 선택하고 있는 방법인데

 

바로 이 플랙시블 파티션을 사서 끼워 넣는 방법!

 

 

 

 

평소 다니는 간단한 출사를 상정

위의 칸에 GX1+20.7을 끼워 넣으면 딱 알맞겠더라는

 

카메라 부분이 약간 빡빡해 보이는데

워낙 구기종인데다 세로그립이 장착된 상태다 보니 요즘 기종이라믄 충분히 수납에 문제는 없을지 싶다

 

아님 렌즈를 장착 않고 세로로 본체를 끼워두어도 되고

 

 

 

(이렇게 가방에 쏘~옥~~)

 

다시한번 느끼는 거지만 왜 멀쩡한 돔케두고 돈들여 이짓거리 한건지 ㅎㅎㅎ

 

........건전한 소비생활을 지향해야겠다 -_-

'지름고백' 카테고리의 다른 글

SENNHEISER MM 550-X TRAVEL  (2) 2012.10.30
SUUNTO AMBIT  (8) 2012.10.21
Bose SoundLink Wireless Mobile Speaker  (5) 2012.06.23
시계이야기, 그 두번째  (11) 2012.04.22
Sony NWZ-A865  (0) 2012.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