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봉공원2

2008. 3. 10. 23:50싸돌아 다니기



(사진에는 잘 안나왔는데 사람 꽤 있었다)

아까의 계단을 올라오면 있는 광장비스므레한곳
날씨가 많이 풀려서인지 퍽 많은 사람들이 한가한 주말오후를 즐기고 있었다.




(유인아와 거의 비슷한 구도 하지만 유인아는 30mm이고 본좌는 18mm이었다능)




수봉공원에는 한국전쟁관련 기념물이 3가지가 있다
그중 하나인 현충탑




(인천대 건물은 지금봐도 특이 하다능)

그래도 산은 산이라 그런지 올라오면 전망은 꽤 괜찮은 편




(새장위에서 닭둘기 쇍ㅎ들이 먼가 작당모의를 하고 있었다;;;)




(나름 새똥 밟을 걸 각오하고 찍은 사진이라능)




(아놔.....)

어렸을때 저 계단이 무섭다고 발버둥치며 울었다는데
아무리 본좌의 일이지만 본좌 자신도 이해못하는 영역이 있는갑다;;; 왜 그랬을꼬?




(님 세수한번 해야겠서연)




(냄새는그닦 아름답지 못했던 새장 =ㅠ=)




(우리는 저 구조물의 가운데를 주목해야 한다. 보라! 바이킹이라고 진쫘 바이킹 그림 그려논 쎈수를;;;)

드디어! 본좌의 충동 출사의 목적지가 보이기 시작하였다
그곳은 바로 수봉놀이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