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이만두

2012. 8. 25. 01:14dducfu's table/85.2

 

 

 

한가한 주말...그 패배의 기억 -_-

 

넘 잉여롭게 지내기도 그래서 엘횽이랑 출사나 가자하고 고른 코스가 용마산 폭포공원

 

실은 상당히 오랜만에 가는 길이라 나름 기대했는데

 

공사크리 ;ㅁ;

 

게다가 공사끝나면 여름도 끝나서 폭포 구경은 내년으로 미뤄지더라...아놬

 

 

 

 

서울북동쪽은 나에게 있어 미답의 영역

 

간만에 이쪽으로 방향도 잡았겠다(응?) 전부터 찾아갈려고 벼렸던 이곳으로 ㄱㄱㅆ~

 

작은 만두집이지만 충분히 유명한 곳

 

 

 

 

(이날만 안되던 건지...만두이외의 메뉴는 주문이 안되신다던;)

 

가게안은 비좁은 편

 

손님도 계신터라 촬영은 포기 ^^

 

 

 

 

손만두와 군만두를 우선 주문!

 

우선 손만두부터

 

 

 

 

무뚝뚝하게 담겨나온 모양새지만

꼼꼼히 살펴보믄 만두피도 그렇고 야무진 아이들

 

간장찍어 먹어보니 부추메인의 만두소의 맛은 아주 깔끔

 

 

 

 

다음은 군만두~

 

같은 만두를 구워서 주시는 듯

 

 

 

 

(안에는 이런느낌)

 

바로 구워주셔서 따끈 + 바삭한 느낌

 

갠적으로 느낀 이집만두의 매력은 '깔끔함'이라 손만두 쪽이 더 괜춘했던~

 

확실히 유명할만 하구나..하는 느낌의 가게긴 한데

메뉴 자체가 워낙 한정되다 보니 조금 더 다른 선택지(예를들어 소가 다른 만두)도 있었음 하는 욕심도 살포시 들던

 

주변에 사시는 분들은 하나씩 간식삼아 들고 가기엔 확실히 별미일꺼 같은데 

일부러 여기까지 찾아와서 딱 두개 먹고가자니 아쉬워서 그랬나...ㅎㅎ

 

이집 소개하는 많은 포슷힝 들이 바로 앞쪽의 초유명 중국집 경발*과 세트로 소개하는 경우가 많은 것도

아마 나와 비슷한 감상이 아닐까 추정을

 

 

 

 

(저 빙슈는 엘횽의 것! 통도 크셔라~)

 

괜춘해보이는 빙슈집이 삼청동에 있어 다시 삼청동으로 이동

 

그런데 대기 크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미 몸도 마음도 지쳤기 때문에 걍 삼청동 초입의 이집으로 이동

아놕 삼청동까지 와서 까페베*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만히 앉아서 바라본 거리의 풍경도 나쁘지 않았지만...

 

글고보믄 요즘 넘 먹을거에 집착하는게 아니었나하는 생각도드네 쩝

그러니 살만찌지 돼지야

 

참고로

 

이날 못간집 담주에 기어코 찾아갔음 ㅎㄷㄷㄷㄷ

 

 

 

 

 

-본 게시물은 해당 음식점을 특정 시점에 방문하여 개인적 취향과 주관에 따라 그 감상을 적어둔 것입니다.
  따라서, 객관적 평가내용으로 볼 수 없으며 이 음식점에 대한 일반적인 평가 혹은 저와 취향이 다른 분들이
  받으셨던 느낌과 다를 수 있음을 밝힙니다.

'dducfu's table > 85.2'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용만두  (6) 2013.04.24
통만두집  (6) 2012.08.29
월화당  (8) 2012.03.11
파오파오  (0) 2012.03.05
북촌손만두  (6) 2011.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