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2010. 9. 9. 23:28dducfu's table/85.2



안좋은 일의 연속...
후우 다음 반기는 뭐 팔아먹고사나=_=;;

뭐 기분전환이나할겸 점심먹으러 성북동으로(..회사는 대치동인데!)




상당히 오래된 가게인데
내부가 깔끔하게 정리되서 맘에 들었다...




냉칼국수가 인기인듯하나
뭐 더위도 이제 한풀꺽인듯하고...

그나저나 비는 언제까지 오려나 ㅠ_ㅠ




(부채가 이뻐보여서 ㅋ)




(저기..녹두부침개는 기본메뉴 아님!)




암턴..녹두지짐

6처넌짜린데 양은 그닦 많지 않았음




녹두함량 입빠이에 고기까지 팍팍 밀어넣어 완존 팍팍하게 만든 뒤
굽지않고 거의 '튀겨내는' 어무니의 녹두부침개 스탈에 익숙해서인지

뭐 갠적으론 걍 그냥저냥이었다.




만두전골 '중'자

남자 둘이 먹기에 적당한 느낌이었다




(원랜 다 익혀나오지만 쪼끔더 끓인 뒤...)




(이리보면 저번에 갔던 묘향*만두 삘도 약간나는군아)

국물은 상당히 개운+깔끔
고추를 듬성듬성 썰어넣으셔서인지 뒷맛이 쬐에끔 알싸하게 올라오는데 그게 또 나쁘지않더라는




(만두 속도 아주 튼실한거이 굳굳!)

뭐 어디하나 빠질게 없는 맛!




먹다보니 왠지 국물에 밥비벼 먹어보고 싶더라
결국 배는 불러오는데도 불구하고 한공기 시켜 일행분과 반 나눠먹음 ^_^;;




(자~~~알 먹었다!)




(가게 여신지 20년이 다 되가신다던데..뭐 건물도 이리보니 연륜이 느껴지는군화)

M2시작하고 만두 맛으론 쵝오였다고나 할까?

그나저나 성북, 혜화 쪽도 곳곳에 괜찮은 집들이 많아서 느므 완소인듯! ㅎㅎ





- 본 게시물은 개인이 해당 음식점을 특정 시점에 방문하여 개인적인 취향과 주관에 따라 그 감상을 적어둔 것입니다.
   따라서, 절대 객관적인 평가내용으로 볼 수 없으며 해당 음식점의 일반적인 평가 혹은 저와 취향이 다른 분들이
   느끼시는 내용과 틀릴 수 있습니다.

'dducfu's table > 85.2'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밀밭식당  (0) 2010.10.02
가메골손왕만두  (6) 2010.09.16
보영만두  (6) 2010.09.07
명동분식  (4) 2010.09.05
원산만두  (4) 2010.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