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일공(ANA) 라운지(나리타공항 제5새틀라이트)

2012. 12. 19. 00:13싸돌아 다니기/라운딩 라운지

 

 

 

나리타 공항에서 이용가능한 전일공의 또 하나의 라운지

 

저번에 간데는 출발로비에서 한층 아래지만 이번에는 한층위에 위치하더라는

 

 

 

 

(뭐 일반적인 아나 라운지 분위기에...)

 

 

 

 

런어웨이가 보이는 창문

 

당근 나는 이쪽으로...

 

 

 

 

(저멀리 루프트한자의 A380이 택싱중......)

 

 

 

 

(나리타 특유의 알박기(?) 건물도 볼 수 있다는)

 

 

 

 

음식도 여타 라운지와 다를껀 없다.

 

 

 

 

(오늘 화채는 안먹었구나 ㅎㅎㅎ)

 

 

 

 

(뭐 이런 라인업에...)

 

 

 

 

없으면 왠지 아쉬울 듯한 누들코너까지

 

갠적 선호도로는 완소 컵라묜과 우열을 가릴수 없어ㅎㅎㅎㅎㅎㅎㅎ

 

 

 

 

글고 여기는 규모가 꽤 커서

 

안쪽(로비방향)으로 들어오믄

 

 

 

 

이렇게 큰 공간과

 

 

 

 

간단한 미니바가 존재하드라는

 

춈 간지나드라...아무도 이쪽으론 안오더만 ㅎ

 

 

 

 

(오늘따라 왠지 국물이 더더욱 사랑시럽던...)

 

메인한탕

 

 

 

 

(솔직히 소바도 카라아게도 그닦...근데 꽁짜가 어딤?)

 

메인두탕

 

 

 

 

(아메리카노가 대략 싱겁...담부턴 브랜드 커피로!)

 

깔끔하게 디젓까지...

폭식돼지

 

 

 

 

다른편에 있던 라운지보다 더 좋은 느낌

 

근데 거긴 저번에 골골대믄서 갔던데라 멀쩡할때 함 가봐야 정확한 비교가 될듯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