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잎숯불갈비

2014. 3. 6. 00:10dducfu's table/기름진 나날들 ;ㅁ;

 

 

 

생고기 보단 양념, 특히 돼지갈비가 땡기던 시절

연말에 전 회사 사람들 만나러 댓잎갈비로

 

근데 울회사는 선릉, 그쪽은 삼성역에 있는데 왜 여기로 갔을꼬 ^^;

 

 

 

 

(왠일인지 매우 할랑하던 모습)

 

흐음 쓸쓸하던걸~

 

 

 

 

(주택을 개조한 느낌)

 

 

 

 

교통정체에 있어선 삼성역보다 선릉역 쪽이 심하단 느낌

 

암턴 먼저 출발했음에도 정체에 밀려 낑낑거리다 도착했더니

 

돌아오는건 운전 어서배웠냐는 샹냥한(?) 말들뿐^^;;;

 

 

 

 

뭐 늦게오는 사람 기다려주는 그런 스탈들은 아니니;

 

해물파전?인데 욕먹다보니 뭔맛이었는지 기억도 안남 ㅎ

 

 

 

 

(고기도 잘 구워져 있길래...)

 

 

 

 

낼롬 집어 한입에!

 

도톰하믄서도 부들부들한게

옛날 내가 애정하던 **가든류의 그 돼지갈비 맛들이 생각나드라

 

 

 

 

바로 추가주문 'ㅅ'/

 

특이하게 절반은 초벌 구이 해서 가져다주셨다능

 

 

 

 

(잘 펴서...)

 

구어구어

 

 

 

 

(먹고.......)

 

 

 

 

(또 구어구어)

 

 

 

 

(먹고.....)

 

 

 

 

약간 강한느낌의 김치찌개로 마무리

내스탈은 춈 아니던;

 

도톰도톰하고 비교적 순한(딴 체인점들에 비함;) 맛의 돼지갈비를 맛볼 수 있던 곳

뭐 서식지와의 거리등등 따져보면 일부러 찾아갈 거 같진않지만

 

그래도 잘 먹고 배뚜둥기면서 집에 갔다능~

 

 

 

..................................

 

 

 

근데 이게 벌써 작년이네 ㄷㄷㄷ

 

올해도 1Q가 다 지나가는데 잘되는일이 하나도 없다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눈치밥먹는 이적생의 마음은 영 불편하기만 하구나 ㅠ_ㅠ

 

 

 

 

 

- 본 게시물은 개인이 해당 음식점을 특정 시점에 방문하여 개인적인 취향과 주관에 따라 그 감상을 적어둔 것입니다.
  따라서, 절대 객관적인 평가내용으로 볼 수 없으며 해당 음식점의 일반적인 평가 혹은 저와 취향이 다른 분들이
  느끼시는 내용과 같지 않을 수 있습니다.

'dducfu's table > 기름진 나날들 ;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길곱창  (4) 2015.02.12
어반나이프  (6) 2014.04.08
화동갈비  (0) 2013.12.15
가나안 덕  (2) 2013.07.24
마나우스 그릴  (4) 2013.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