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미

2014. 11. 25. 00:37dducfu's table/쭝꿔푸드

 

 

 

인천 차이나타운에서 유명한 중식집 중 하나인 이곳

 

뭐 나름 중국집 춈 가봤다 생각했지만...여긴 처음

데헷

 

 

 

 

화상중식집 답게

 

현란한 인테리어?

 

 

 

 

(중국집에서 느끼는 한국(깍두기)-일본(단무지)의 느낌)

 

에혀

다들 이렇게 친하게 지냄 좋을터인데-_-

 

 

 

 

이날 짬뽕도 먹고싶고 볶음밥도 먹고싶은 휠링이었는데

니가 먹기 실은 것도 있나

 

같이 간 동행분도 이집 짬뽕이 괜춘하다고 드신다길래...

 

뭐 우선

각 한그릇씩 삼선짬뽕 시키고

 

 

 

 

볶음밥은 사이드로 주문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주문받으시던 분이 내가 수줍게 "저기..삼선짬뽕2개에 삼선 볶음밥 하나염"이라하니깐

"한분 더 오세요?"라고 ㅎㅎㅎㅎㅎㅎㅎ

 

"두명인데요..."라고 했더니 얘넨 뭐야라는 표정으로;

 

뭐긴요........

굇수들이지 -_ㅜ

 

 

 

 

암턴 짬뽕으로 다시!

 

삼선이란 이름이 아쉽지 않게

해산물이 그득, 가득~

 

 

 

 

불맛이 화악 올라오는 스탈은 아니지만

약간 가벼운듯 한 국물도 괜춘하던

 

 

 

 

볶음밥은 밥위에 해산물을 따로 올려주는 스탈~

(올드하다고 해야하나?)

 

나쁘진 않지만 그렇다고 크게 임펙이 있거나 하진 않았던

 

 

 

 

(이렇게 다 긁어먹고...)

 

참고로 이 뒤로도 계속 중식포슷힝인데;

 

 

 

 

근처 상원도 좋았지만 이집 짬뽕도 훌륭하던

 

담번에 기회됨 짜장이나 탕슉정도는 흡입하러 가보고 싶다는

 

 

 

 

 

- 본 게시물은 해당 음식점을 특정 시점에 방문하여 개인의 취향과 주관에 따라 그 느낌을 적어둔 것입니다.
  따라서 객관적 내용으로 볼 수 없으며 해당 음식점의 일반적인 평가, 혹은 다른 분들의 감상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dducfu's table > 쭝꿔푸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동장  (2) 2014.12.13
진흥관  (0) 2014.12.07
몽중헌  (4) 2014.11.03
화순반점  (3) 2014.10.13
시카이로  (0) 2014.09.27